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여아 6세 장난감 추천~!!!

사는 모습

by 빨리은퇴 2021. 7. 13. 11:14

본문

여아 6세 장난감 감히 추천 합니다. ㅎㅎㅎㅎ

아빠들의 고민 중 하나가 아이가 장난감 사달라고 해서 사주면 하루도 못가서 실증내는 그런경우 아닌가???

장난감 가격이나 싸야지~!!!

요즘 보면 3~4만원 짜리가 기본이다.

그런데 이 장난감은 잘 가지고 논다.

이것 저것 입히고 갈아 끼고~!!!!

벌써 3일째 잘 가지고 논다.

몇칠 있으면 실증 내겠지만~!!!

삼일 이라도 가지고 논거 보면 가성비 있다. ㅎㅎㅎㅎ

내부 구성품 이것 저것 갈아 끼면서 신나게 공주 놀이 한다.

 

뿌듯하다. ㅎㅎㅎㅎㅎㅎ

 

근데 티스토리 사진 첨부 기능 수정이 완전 필요 한듯~!!!

사진 첨부하면 글 쓰기가 힘들어 진다.

엄청늘려지고.....

나만 그런가???

관련글 더보기